© 2019 본 홈페이지의 모든 권리는 E-스트릿투어에 귀속됩니다.

©2019 All reights reserved by THE E STREET TOURS.

페어몬트 마야코바 Fairmont Mayakoba

보통 칸쿤하면 호텔존에 위치한 하얏트, 리우, 리브아쿠아 등을 연상하는데, 칸쿤 호텔존과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, 진짜 절대 아깝지 않은 최고의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페어몬트 마야코바를 뒤늦게 소개합니다.

 

오픈은 2006년에 했으며, 리모델링은 2015년에 다시 했습니다. 

페어몬트 마야코바는 AAA 트리플 에이 다이아몬드 5등급으로서 명실상부 전 세계 여행객들로부터 그 명성을 인정받은 곳입니다. (트리플 A 다이아몬드 5 등급은 전 세계 호텔에서 0.4%만 이 등급을 부여합니다.)

 

이스트릿투어와 페어몬트 마야코바는 2019년에 이어 2020년 보다 더욱 많은 손님을 유치하기 위해 특가를 준비하였습니다. 

 

* 룸 소개

  1. 딜럭스 까시따 : 울창한 맹그로브 숲이 객실 앞으로 펼쳐져 있으며, 다음 설명드릴 페어몬트 룸 보다 객실이 약간 큽니다. 전용 테라스와 넓은 욕실이 장점입니다.
  2. 페어몬트 룸: 아름다운 정원이 보이며, 커다란 창문이 달린 객실로 작은 테라스까지 갖춰져 있습니다. 대리석으로 된 넓은 욕실에는 넓은 욕조와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습니다.

 

* 편의 시설

  1. 라스 올라스 & 아쿠아 풀 Bar : 호텔 중앙에 위치한 수영장으로 단순한 사각형 모양을 넘은 길게 이어진 코스로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. 오후 6시까지만 운영하기 때문에 밤 수영을 즐길 수 없다는 것이 조금 아쉽지만 해가 서서히 저물어 갈때 수영장에서 만나는 일몰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. 수영장 옆에는 상큼한 과일 쥬스와 칵테일 등을 제공하는 풀 바가 운영되고 있습니다. 운영시간 10:00~18:00
  2. 윌로우 스트림 스파

    울창한 정글 사이에서 상쾌한 마사지와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현지 허브, 에센셜 오일 및 추출물 등을 이용하여 독특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. 기본적으로는 18세 이상의 손님에게만 스파가 제공되지만 5세에서 17세까지는 부모님 동반 및 동의서를 받은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 일부 시설의 경우 어린이 출입이 불가능한 곳이 있습니다. 운영시간 07:30~20:00

 

* 레스토랑

  1. 브리사스 레스토랑

    카리브해가 내려다보이는 청량한 인테리어의 브리사스 레스토랑은 해안 그릴 컨셉으로 전망 좋은 테라스 좌석과 함께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제공한다. 바다를 보며 분위기있는 식사를 즐겨보자.

    ​운영시간 08:00~11:30/12:00~17:00/18:00~23:00

  2. 엘 푸에르토 레스토랑

    로비라운지 아래에 위치한 엘 푸에르토 레스토랑은 라틴-아시아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최근 리모델링을 진행하여 청록색의 밝은 포인트컬러 및 넓은 부지에서 쾌적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.

    라틴식으로 재해석된 아시안 요리를 만날 수 있어 쌀국수, 김치 요리 등 익숙한 듯 색다른 메뉴들에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! 운영시간 06:00~23:00

  3. 라 라구나 레스토랑 & 라운지

    모던하고 현대적인 멕시코 요리가 특징인 레스토랑으로 탁 트인 공간으로 무성한 숲을 마주보고 있다. 테라스에서는 다채로운 조식 뷔페, 및 일품 식사가 제공되며 레스토랑 옆 라운지에서는 식사 전후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저녁시간에는 무려 라이브 공연까지 펼쳐진다.

    운영시간 07:00~11:30/12:00~17:00/18:00~23:00

 

마야코바 지역은 칸쿤 국제공항에서 40분정도 위치에 떨어져 있습니다. 칸쿤 시내와는 조금 거리가 있기 때문에 투숙객에게 차 1대 무료 파킹을 허용하여 사전 랜트카를 수배해도 괜찮고, 아니면 이스트릿투어의 단독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여도 좋겠습니다.